본문 바로가기

IT Information

웨스턴디지털 2TB 외장하드를 구입하다^^

NEW WD MYPassportUltra-2TB 외장하드디스크를 구입하면서...
 [웨스턴디지털 2.5형 / USB 3.0]

제품구입처

대용량 휴대용 외장HDD가 필요해서 얼마전부터 가격비교사이트를 뒤지고 있었는데,
11번가 쇼킹딜에서
웨스턴디지털  MYPassportUltra-2TB 외장하드 를 기존가격보다
약 3만원가량 저렴하게 구입할수가있어서 즉시 구입 했네요...

예전에  SSD로 바꾸기 전까지 웨스턴디지탈 HDD는 10,000rpm 랩터를
오랬동안 사용해서 믿음이 갑니다.

주문한 제품 도착하여 인증샷~~~




파랑색으로 구입했는데, 예쁘네요...



컴퓨터에 연결하여 테스트 해봅니다.

동영상 4.36GB복사하는데 1분 18초 걸렸네요..
이정도면 상당히 빠른속도로 만족합니다.






아래는 제품 구입정보...





시원해 보이는 파란색으로 구입했네요...



PC에서 장바구니에 담아놓고 앱에서 결재하니 쿠폰때문에 조금 더 저렴하네요



마일리지도 4350M 있고, 현대카드 M포인트까지 적용하니

케이스까지 포함해서 약 95,000원 가량에 구입한거 같네요.



이제 잘 사용하면 되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