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Information

네비게이션 아틀란3D 맵 길찾기 불편한 점

파인드라이브 BF500 (아틀란3D 맵) 길찾기 불편한 점

(아틀란 에 건의한 결과... 2015. 7. 4 확인하니 해결되었군요.)


순천에서 여수 서교동성당을 찾아가기위해 입력하고 검색하면 국도로 안내를 합니다.
조금 더 빠르고 편한 자동차 전용도로가 있는데도 그 길로는 안내를 하지 않네요...

스마트폰에서는 불편하게 경유지를 선택해서 찾을 수 있는데, 너무 불편하네요...

다른 길을 찾을수있는 메뉴가 추가되어야 할거 같아요...


여기 뿐만 아니라 다른 장소에서도 비슷한 경우가 많이있구요...
더 편하고 빠른 길이 있는데도 잘못안내하는 경우가 자주있네요...

예로... 순천에서 전주를 가는데 임실IC로 나가라고 안내를합니다.
상관IC로 나가야 더 빠르고 편한데도...
 (아틀란 에 건의한 결과... 2015. 7. 4 확인하니 해결되었네요.)

아래는 스마트폰 아틀란3D 에서 검색해본건데, 파인드라이브 BF500 에서도 똑 같더군요
순천에서 여수 서교동성당을 검색하여 안내하는 화면입니다.
 (이 부분도 아틀란 에 건의한 결과... 2015. 7. 4 확인하니 해결되었네요.)

자동차 전용도로를 피해서 국도로 안내를 합니다.




여수공항옆을 지나는 국도선인데 신호등도 많고 불편하지요.




경유지선택통합검색으로 설정 선택해서 자동차 전용도로에 있는 터널을 검색하면 
빙빙 돌게 안내를 해서 시간이 더 길어지네요

경유지를 율촌터널로 선택한 화면



경유지를 산곡터널로 선택한 화면




아래는 경유지선택 을 지도중심점에 설정 선택해서 검색을 하니...




자동차 전용도로로 안내를 합니다.
예상소요시간이 큰 차이는 없지만 약간 줄었네요...




아래는 다음 지도 에서 검색한 내용입니다.
네비게이션이 아닌데도 바로 자동차 전용도로로 안내를 합니다.



아틀란3D맵 좋은점이 많은 네비 맵인데, 일부 불편한점이 점수를 깎는거 같아 안타깝습니다.
앞으로 많이 개선되어 더 좋은 맵이 되었으면 합니다.


아래는 올레네비로 검색해본 화면인데, 자동차 전용도로로 바로 안내를 합니다.



아래 화면처럼 아틀란3D 맵에도 다양한 검색 옵션이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