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other)

K2 등산화 트래버스 구입, 개봉기

K2 등산화 트래버스 구입 후 개봉기 (2021-03-15)

등산화 이월상품을 등산포럼에서 추천하길래 아주 저렴하게 구입해서 받았네요.

 

개봉샷

정면
뒷면
옆면
바닥 부분 (K2가 자랑하는 XGrip / 화강암이 많은 한국지형에 강하다고 함.)
끈 조임 부(너무 약해 보임)
끈 조임 부 (너무 약해 보이는데,  현재까지는 이 신발의 유일한 불만사항 임)
인솔
끈 조임 윗 부분 (여기는 튼튼해 보임)
K2 고어텍스 등산화 280mm / 출시가격은 349,000원
오랬동안 함께한 캠프 스톰 과 비교 샷 (이렇게 비교샷으로 보니 K2제품의 신발끈 조임 부분이 더 불안해 보이네요.)
오랬동안 함께한 캠프 스톰 과 비교 샷2 (이렇게 신고 산행해보면 어떨지??ㅎ)
오랬동안 함께한 캠프 스톰 과 비교 샷3
오랬동안 함께한 캠프 스톰 과 비교 샷4
오랬동안 함께한 캠프 스톰 과 비교 샷5
오랬동안 함께한 캠프 스톰 과 비교 샷 (옆으로 뉘여놓고 보니 /  볼 부분은 캠프… 가 살짝 넓어 보이고 / 뒤꿈치는 K2… 가 살짝 넓어 보이네요.)
인솔을 겹쳐놓고 보니 - 280mm 인 K2… 가 275mm 의 캠프… 보다 살짝 커 보이기는 합니다.

 

착샷:

실제 신어보니 느낌은  275mm 캠프… 와 비슷한 크기로 느껴지네요. 그래도 미세하게 K2… 가 더 큰 느낌이랄까요?


전체적으로는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했다고 봅니다.

 

단, 저 신발끈 고리 부분은 불만스럽네요.
터지지않고 잘 버텨줄지 고민스럽긴 하네요.

 

주말에 가까운 뒷산 나들이으로 테스트를 해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