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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지텍 마우스 AS 후기 (2018-08-09)

로지텍 마우스 AS 후기 (2018-08-09 접수)

잘 사용하던 로지텍 G100s 마우스에 문제가 생겼어요.
왼쪽버튼이 여러번 클릭을 해야 인식이됩니다.

다른 컴퓨터에 연결해서 해봐도 같은증상이라 마우스 불량으로 판단하여
다른 마우스로 대체하고는 버릴까 하다가 혹시나 하고 검색해봤어요...

로지텍코리아 정품 이면서 AS기간이 남아있으면 무상교체가 가능하다는 글들이 보이더군요.

편도 택배비만 부담하면 된다는 글도 보여서
택배비 버린다 생각하고 보내보자고 결정하고 
AS센터로 전화를 합니다.

국제전화인데 수신자 부담이라고 합니다.

로지텍 고객 지원 수신자 부담 번호
" 00798-601-8207 "
월-금 : 오전 9:30 - 오후 5:30

스마트폰에 국제전화 발신이 잠겨있으면 먼저 해제를 한다음 전화를 걸어야 합니다.

따르릉 신호가 가니 자동응답으로 연결되면서 기다리던데 메세지를 남기던지 하라는데 잘 안되더군요.
전화가 끊겨서, 다시 걸었더니 잠시 후 명랑한 목소리, 미국스러운 발음을 가진분이 전화를 받습니다.

제품의 고장 증상을 묻고, 제품 S/N 와 P/N 번호를 묻습니다.

제품을 보내야 한다고 판단되면 접수번호를 불러줍니다.
택배 발송할때 박스 겉면에 접수번호를 기록해야 합니다.

서울시 강동구 양재대로 1424 하나빌딩4층 401호
로지텍서비스
02-470-9354

담당직원이 불러준 AS관련 택배발송 주소입니다.

택배 박스에 고장난 제품과 함께 본인의 이름, 연락처, 주소등을 기록하고
제품의 고장증상을 같이 기록하여 넣은다음 택배비 선불로 발송합니다.

목요일에 우체국택배로 발송하였는데 금요일 오후에 택배전달이 완료되었다고 우체국 메세지는 왔는데
로지텍 AS센터에서는 아무런 반응이 없었네요.

주말이 지나고 화요일 택배가 한개 왔는데 로지텍에서 왔더군요
박스를 개봉하니 G100s는 단종되었다고 대체품 G102가 왔네요.

G102 옆면의 조명이 예쁩니다...
로지텍 AS 참 맘에들었어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