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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Information

IP CCTV vStarCam-100V 문제점 (2015.5.6)

CCTV vStarCam-100V 문제점 (2015.5.6)

메모리 호환성에 메모리 보다는 vStarCam 제품에 문제가 있는거 같습니다.

CCTV vStarCam-100V 제품에 사용된 메모리 종류

바른전자 GoldFlash micro SDXC CLASS10 UHS-I Pro MLC (정품, 64GB)
Sandisk micro SDXC CLASS10 UHS-I Extreme 64GB MLC
Lexar micro SDXC CLASS10 UHS-I 300X 64GB MLC



3.21일 프레임 속도가 0.3 으로 떨어졌네요.

그 전에 같은 증상으로 질문했을때 메모리 문제일수도 있다고 해서 처음 구입한 
바른전자 GoldFlash micro SDXC CLASS10 UHS-I Pro MLC (정품, 64GB)  제품을 빼내고

Sandisk micro SDXC CLASS10 UHS-I Extreme 64GB MLC 메모리를 새로 구입하여 장착한 후 10일정도 지난 후 화면입니다.




전원 코드를 빼고, 메모리를 빼내어 로우레벨 포멧을 한 다음 다시 vStarCam-100v 에 장작하여 제품에서 다시 포멧을 한 다음의 화면입니다.
다시 정상적으로 작동되고있지요?










4.17일 다시 프레임 속도가 바닥까지 떨어졌지요?

그런 상태에서 MicroSD 기록 메뉴에 SD카드용량이 없는걸로 나옵니다.
그 상태에서는 포멧도 안됩니다.

전원을 끄고, 메모리를 뺏다 다시끼우고 전원연결 후 포멧을 하면 또 됩니다.





아래는...
위와 같은 방법으로 또 포멧한 후 4.24일까지 잘 되다가 4.25일에 또 프레임이 1~3 속도로 뚝 떨어집니다.
이런 증세가 생길때면 카메라에서 소리가 나면서 처음 초기화 위치로 카메라가 재부팅되는거 같더군요...
 



메모리 교체 후 3번이나 같은 증상이 발생하여 또 메모리를 구입했습니다.

이번에는 
 Lexar micro SDXC CLASS10 UHS-I 300X 64GB MLC 제품으로 구입하여 장착한 후 7일정도 지난 후 역시나 같은 증상입니다.



다시 전원 끄고, 메모리 재 장착 후 포멧 클릭하여 포멧시키니 또 정상적으로 잘 돌아 갑니다.
지금까지 보면 대략 7~15일 사이에 반드시 문제가 생기는군요...

vStarCam-100v 제품 자체가 MicroSDXC 64GB 메모리와의 호환성이 문제가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메모리와 관계없이 중간 중간 3~5일 간격으로 제품이 재부팅 됩니다.




아래는 지난 3월 질문, 답변 내용입니다.

2015.3.13 질문, 답변

안녕하세요?

 vStarCam 100v 구입하여 사용한지 10일정도 되었는데요 가끔 연결이 끊어지는건지 카메라위치가 처음 부팅될때 위치로 가있을때가 있네요.. 이 현상이 지금까지 몇일 간격으로 2번 일어났네요..


공유기에 유선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공유기는 ipTIME A2004NS plus 유무선공유기로 구입한지 얼마 되지않아서 상태 이상없이 양호합니다.


그리고

처음몇일은 컴퓨터 화면에 실제 상황이 거의 비슷하게 나타났는데...

지금은 화면이 실제보다 약 4~6초가량 늦게 나오네요...


그래서 재부팅을 해보려는데...

소프트웨어에서 재부팅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설정에 찾아봐도 재부팅 메뉴는 안보이네요...


안녕하세요. 브이스타캠입니다.


카메라 위치가 부팅 후 정면으로 돌아간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경우 나타나게 됩니다.


1. 유선, 무선 (카메라~ 공유기)간의 통신상태가 좋지 못해 재부팅된 경우

> 공유기의 무선채널 및 무선설정을 재 인식해서 확인


2. 카메라에 연결된 전원 아답타를 임의로 연장하거나 (연장케이블 2개 이상을)사용한 경우

> 아답타를 직접 연결하거나, 연장된 케이블의 길이를 줄여줘야 함


스마트폰의 경우 접속지의 통신상태에 따라서 딜레이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만, 

로컬 (같은 공유기 및 같은 네트워크)상태에서는 큰 지연없이 사용이 가능해야합니다.


카메라가 연결되지 않은 경우에는 SW 재부팅이 불가합니다. 연결되어 있는 상태라면

스마트폰 앱 실행 -> 카메라가 온라인인 경우 / 오른쪽의 설정버튼 클릭 -> 카메라 편집

-> 카메라 재부팅으로 가능합니다. 


증상이 지속되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5.3.16 질문, 답변

안녕하세요?

다시 몇가지 질문합니다.


1)

아래쪽에도 한번 질문을 했었는데요...

화면에 로딩되는속도가 엄청 느려졌어요...

4~5초 늦어지더니 지금은 거의 10초이상 지나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1)

64GB SD카드에 녹화가 중단되었네요...

2.28설치 후 설치한 순간부터 3.13일  오전 2시까지 녹화가 되다가 그 이후로는 녹화가 안되어 있네요...

메모리 용량은 200MB정도 남아있는데...

메모리가 꽉 차면 자동으로 앞 부분부터 삭제하면서 계속 녹화 되는거 아닌가요?


3)

그리고 SD메모리 영상을 PC에서 카드리더기에 연결해서 보려면 어떤 소프트웨어가 필요한가요?


안녕하세요. 000님 브이스타캠입니다.


1-2) pc 및 스마트폰에서 로딩속도 저하가 발생되는것은 통신관련된 사항 및 

제품오동작 부분을 체크해야 합니다. 아래와 같이 확인해 주십시오. 


a. microSD 인식오류가 발생된 경우 카메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메모리를 분리하고 카메라의 전원을 껏다 켜서 재 동작시켜주십시오. 

> 메모리 분리 후 정상동작된다면 제품불량이 아닌 메모리 인식오류일 수 있습니다.


b. 공유기와의 통신문제인 경우 카메라를 초기화(RESET) 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reset 버튼을 20초간 눌러서 초기화 후 사용합니다.


3) SD메모리 영상을 카드리더리에 연결해서 PC에 연결하시면 파일 확인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은 PC 윈도우 시작 -> 모든프로그램 -> ip카메라 슈퍼클라이언트 -> 비디오플레이어

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끊김이 지속되거나 세부적인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